학과소개인사말

인사말

SILLA UNIVERSITYDepartment of Visual Design

"체계적인 창의력 개발로 글로벌 인재를 개발하다"

시각디자인전공은 디자인에 대한 이론 및 실기의 체계적인 교육을 통하여 4차 산업혁명시대에 부응하는 미래지향적인 창의력과 산업현장에서 디자인역량을 충분히 발휘할 수 있는 매우 우수한 시각디자인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.

체계적인 교육과정 및 현장실습을 통한 실무능력 향상

시각디자인전공은 디자인전문 양성을 위한 디자인 이론 및 실무 중심으로 전문적인 교육과정으로 편성·운영하고 있다. 또한 신라대학교 졸업생들과의 자율적인 멘토링과 다양한 디자인계열 영역으로 현장실습을 2-3개월간 진행을 하며 재학생의 수업역량 및 실무능력 향상을 도모하고 졸업 후 원하던 진로방향으로 나아갈수 있는 계기를 만들고 있다.

자격증 취득 및 공모전 성과

시각디자인전공에서는 Adobe공인전문가, GTQ그래픽기술자격증, ATC자격증, 컴퓨터그래픽운영기능사등 관련된 자격증을 취득하기 위해 방학시즌에 자격증을 취득하고 하는 재학생들을 모집하여 자격증취득반을 개설하여 지원하고 있다. 더불어 현장성 강화 및 개인 취업 이력 향상을 위한 공모전에 참여 및 디자인 감각 향상시키기 위한 한국일러스트레이션 공모전에서 대상을 비롯한 다수이 금상수상, 한국대학생패키지디자인공모전에서 대상 및 최우수상 수상등 각종 공모전에서 타 대학학생들과의 경쟁에서 탁원한 성과를 이어오고 있다.

해외취업에 강한 전공

2005년부터 중국취업을 시작으로 현재까지 일본, 미국, 호주 등에 많은 학생들이 교환학생으로 다양한 학습체험을 갖고, 졸업 후 해외취업현장에서 디자이너로써 각자의 역량을 훌륭히 발휘해 왔으며, 현재 중국, 베트남 국적의 학생들이 우리전공에서 글로벌한 교류를 하면서 교류하고 있습니다.